2025-02-07 06:49  |  실시간미국공시

스카이웍스솔루션즈(SWKS), 리더십 승계 발표

스카이웍스솔루션즈(SWKS, SKYWORKS SOLUTIONS, INC. )는 리더십 승계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카이웍스솔루션즈가 2025년 2월 5일, 필립 브레이스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하고 이사회의 일원으로 선임했다.

브레이스는 2025년 2월 17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며, 리암 K. 그리핀의 후임으로 임명됐다.

그리핀은 사장 및 CEO 직에서 물러나며, 향후 3개월 동안 자문 역할로 스카이웍스에 남아 원활한 전환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발표와 함께 그리핀은 이사회에서 물러났으며, 크리스틴 킹이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됐다.

브레이스는 반도체, 서버, IoT 및 스토리지 산업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마케팅 및 영업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그는 2024년 2월부터 인시고(Inseego Corp.)의 집행 의장으로 재직했으며, 2021년 7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 Inc.)의 사장 겸 CEO로 활동하며 회사의 운영 개선을 이끌었다.

브레이스는 또한 베리타스 테크놀로지스(Veritas Technologies)의 집행 부사장과 시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의 클라우드 시스템 및 전자 솔루션 부사장을 역임했다.

그는 인텔(Intel Corporation)과 LSI Corporation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현재 인시고,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 란트로닉스(Lantronix, Inc.)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브레이스는 워털루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새크라멘토에서 전기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킹 의장은 "필의 임명은 리암을 이어갈 적합한 리더를 찾기 위한 포괄적이고 신중한 승계 계획의 결과"라며, "필은 전략적 통찰력과 모범적인 리더십을 지닌 기술 경영자"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무선 네트워킹 혁명의 전환점에 있으며, 필의 전문성이 우리의 장기 계획을 실행하는 데 대한 확신을 더해준다"고 덧붙였다.

브레이스는 "스카이웍스는 고객에게 다양한 산업에 걸쳐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며 CEO 역할을 맡게 된 것에 대한 영광을 표했다.

그는 "5G와 IoT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하는 스카이웍스의 혁신적인 통신 플랫폼과 강력한 솔루션을 오랫동안 존경해왔다"고 말했다.

또한, 스카이웍스는 2025 회계연도 첫 분기 실적과 사업 전망을 발표했으며, 이날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에 재무 결과와 이번 발표에 대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카이웍스는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항공우주, 자동차, 브로드밴드, 셀룰러 인프라, 연결된 홈, 방위,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산업, 의료, 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스카이웍스는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전역에 엔지니어링, 마케팅, 운영, 판매 및 지원 시설을 두고 있으며, S&P 500® 시장 지수의 일원이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에 의해 설정된 책임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사건, 전망, 기대 및 스카이웍스의 결과와 관련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예측 진술은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한 요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가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요소에는 CEO 전환이 성공적이지 않을 위험, 전략 실행의 성공 여부, 스카이웍스의 SEC 제출 문서에 명시된 위험 요소가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