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즈레스토랑(GTIM, Good Times Restaurants Inc. )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굿타임즈레스토랑은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첫 회계 분기의 수익 및 기타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 회사는 이날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경영진이 이 결과를 논의하는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회사의 재무 결과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이번 분기의 총 수익은 3,63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첫 분기 대비 9.6% 증가했다.
- 회사 소속의 배드 대디스 레스토랑의 동일 매장 매출은 2024 회계연도 첫 분기 대비 1.5% 증가했으며, 굿타임즈 레스토랑의 동일 매장 매출은 변동이 없었다.-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이익은 20만 달러였다.- 조정된 EBITDA(비 GAAP 기준)는 120만 달러였다.
회사의 CEO인 라이언 M. 진크는 "이번 분기 동안 순이익을 기록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지난해 같은 분기에서의 순손실과 비교되는 결과다. 이번 수익 개선은 QSR 환경의 도전과제와 특히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사이의 쇼핑 주간이 하나 줄어든 것에 따른 부정적인 영향을 감안할 때 이루어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굿타임즈의 동일 매장 매출은 변동이 없었고, 배드 대디스의 동일 매장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증가했다. 배드 대디스의 마진은 노동 생산성 증가와 더 낮은 소고기 비용, 메뉴 엔지니어링 노력 덕분에 개선되었다. 반면 굿타임즈의 마진은 고용 환경이 더 유리해짐에 따라 인력 수준이 높아진 것에 기인하여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진크는 "현재 두 번째 회계 분기는 두 브랜드 모두에 불리한 날씨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콜로라도에서 여러 주말 동안 눈이 내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브랜드의 기본적인 추세는 여전히 긍정적이며, 제품 파이프라인도 강력하다"고 말했다.
회사는 2025년 첫 분기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2025년 2월 6일 목요일 오후 3시(산악 표준시) /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굿타임즈레스토랑은 40개의 배드 대디스 버거 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30개의 굿타임즈 버거 및 냉동 커스터드 레스토랑을 주로 콜로라도에서 운영하고 있다.
굿타임즈는 100% 자연산 버거와 치킨 샌드위치, 시그니처 와일드 프라이, 그린 칠리 아침 부리또, 신선한 냉동 커스터드 디저트를 제공하는 지역 퀵 서비스 개념이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302만 달러, 총 자산은 89,546만 달러, 현재 부채는 15,798만 달러, 주주 자본은 33,091만 달러로 나타났다. 이러한 수치는 회사의 재무 상태가 안정적임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