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EAST, Eastside Distilling, Inc. )은 마법 블록스가 첫 자본 조달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6일, 로드아일랜드 – 이스트사이드디스틸링의 완전 자회사인 비라인랩스가 마법 블록스의 첫 자본 조달을 발표하며 주요 이정표를 세웠다.
비라인랩스는 AI 기반의 디지털 대출 플랫폼을 갖춘 혁신적인 모기지 기술 회사로, 이번 자본 조달은 회사가 모기지 산업에서 AI 기반 판매 솔루션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양한 산업에 걸쳐 글로벌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중요한 순간이 된다.
마법 블록스는 모기지 기원에 대한 맞춤형 AI 판매 에이전트를 배포하는 시장 리더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 시험을 확보하여 기술의 적응성과 효과성을 입증하고 있다.
마법 블록스는 고급 언어 모델과 독점 소프트웨어의 조합으로 구축되어, 기업이 리드를 판매로 전환하는 데 더 높은 성공률과 낮은 비용으로 효율성을 제공한다.
비라인랩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닉 리우자(Nick Liuzza)는 "마법 블록스 플랫폼은 기업들이 자신만의 AI 기반 판매 전략을 구축하고 맞춤화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정표는 비라인랩스의 AI 기반 SaaS 제공을 확장하는 데 큰 도약이 된다"고 말했다.
마법 블록스는 독립적인 회사로 자리 잡으며, 비라인은 상당한 지분과 장기 라이센스 권리를 보유하게 된다.비라인의 주택 대출 고객 경험에 마법 블록스의 기술이 통합되어 지속적인 혁신을 보장한다.
비라인랩스의 COO인 제스 케네디(Jess Kennedy)는 "마법 블록스는 모기지 산업에서 중요한 시점에 우리의 시장 진입 전략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비용을 줄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비라인랩스는 마법 블록스와 함께 AI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비라인랩스의 두 번째 주요 제품 출시로, 최근 블링크QC라는 AI 기반 모기지 품질 관리 솔루션을 공개한 바 있다.
비라인랩스는 비용을 낮추고 효율성을 높이며 모기지 및 타이틀 소비자와 투자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모기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완전 자회사이다.
비라인홀딩스는 완전 디지털 AI 기반 플랫폼을 구축하여 주택 금융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하는 기술 중심의 모기지 대출업체이다.이 회사는 혁신과 고객 중심 솔루션을 통해 모기지 산업을 변화시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이번 자본 조달을 통해 마법 블록스는 여러 산업에서 AI 기반 판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업이 리드를 참여시키고 전환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