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톤인터랙티브(PTON, PELOTON INTERACTIVE, INC. )는 2024년 12월 31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펠로톤인터랙티브가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Connected Fitness Products 부문에서 253.4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6% 감소한 수치다.
Subscription 부문에서는 420.6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여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했다.전체 매출은 673.9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4% 감소했다.
Connected Fitness Products의 매출 감소는 주로 Bike, Tread, Bike+ 및 Row 제품의 수요 감소에 기인하며, Tread+의 판매 재개가 일부 상쇄 효과를 보였다.
Subscription 매출은 Paid Connected Fitness 및 App Subscriptions의 감소로 인해 소폭 감소했으나, 콘텐츠 라이센스 수익의 증가로 일부 보완되었다.
총 매출 원가는 355.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0.0% 감소했으며, 총 매출 총이익은 318.4백만 달러로 6.3% 증가했다.
Connected Fitness Products의 매출 총이익률은 12.9%로, 전년 동기 대비 개선되었다.
운영 비용은 364.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1% 감소했으며, 이는 마케팅 및 인건비 절감에 기인한다.
펠로톤인터랙티브는 2024년 4월에 새로운 구조조정 계획을 승인했으며, 이를 통해 연간 2억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829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 동안의 운영 자금 및 자본 지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