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YEXT, Yext, Inc. )는 플레이스 스카우트를 인수해서 경쟁 정보 및 벤치마킹 능력을 강화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0일, 엑스트(엑스트, Inc. NYSE: YEXT)는 업계 최고의 로컬 SEO 및 위치 정보 플랫폼인 플레이스 스카우트(Places Scout)를 인수했다.
플레이스 스카우트는 실시간 위치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여 성과를 평가하고, 경쟁자를 추적하며, 모든 주요 검색 채널에서 가시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인수는 엑스트의 경쟁 정보, 벤치마킹 및 AI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한다.
검색이 진화하고 AI 기반 채널이 고객이 정보를 찾는 방식을 재편하는 가운데, 단순한 가시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브랜드는 자신의 성과, 경쟁자 및 개선 방법에 대한 정확하고 데이터 기반의 이해가 필요하다.
엑스트와 플레이스 스카우트는 브랜드가 시장 위치를 완전히 파악하고, 국가 및 지역 수준에서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엑스트의 CEO이자 이사회 의장인 마이클 월라스는 "플레이스 스카우트는 거의 10년 동안 로컬 검색 정보의 신뢰할 수 있는 제공자였다"고 말했다.
"플레이스 스카우트의 데이터를 엑스트에 통합함으로써 경쟁 정보 능력이 즉시 향상되어 브랜드가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뿐만 아니라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정확히 알 수 있게 된다.
AI 검색과 AI 에이전트가 고객이 정보를 찾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가운데, 우리는 브랜드가 디지털 존재를 통제하고 승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플레이스 스카우트 팀을 엑스트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인수는 엑스트가 디지털 존재 관리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최근 Hearsay Systems의 인수에 이어 이루어졌다.
플레이스 스카우트의 독점적인 로컬 검색 및 평판 데이터와 함께 엑스트는 브랜드가 고객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더욱 투자하고 있다.
플레이스 스카우트의 CEO인 마크 카바나는 "엑스트는 브랜드가 디지털 존재를 관리하는 방식을 재정의했으며, 플레이스 스카우트는 검색 정보 및 벤치마킹을 선도해왔다"고 말했다.
"우리는 구조화된 데이터 전문성과 깊이 있는 검색 분석을 결합하여 브랜드가 기회를 발견하고 전략을 다듬으며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우리는 항상 '더 나은 데이터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말해왔다.
이제 엑스트의 일원이 되어 브랜드에 AI 기반 검색 세계에서 적응하고 경쟁하며 선도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5년 4분기 및 회계연도 전망 엑스트는 오늘 재무 전망을 업데이트했으며, 환율 변동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2025년 1월 31일 종료된 4분기 및 회계연도의 결과가 이전에 제시된 가이던스 범위와 일치하거나 이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엑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ext.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및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엑스트의 기대, 신념, 의도 또는 전략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신념에 기반하며,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플레이스 스카우트의 비즈니스 및 기술 통합의 어려움, 이 보도자료에 설명된 이점이 실현되지 않을 위험, 모든 제공 및 기능이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대로 제공될 것인지 여부 등이 있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 날짜 기준으로 엑스트가 보유한 정보에 기반하며, 엑스트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