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에프엠씨(FMC), 신용 계약 수정으로 대출 기한 연장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2 07:31

에프엠씨(FMC, FMC CORP )는 신용 계약을 수정해서 대출 기한을 연장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1일, 에프엠씨는 2022년 6월 17일자로 체결된 제5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의 수정안 제4호(이하 '수정안')에 서명했다.

이 계약은 에프엠씨를 미국 차입자로, 에프엠씨의 일부 해외 자회사를 유로 차입자로, 그리고 여러 대출 기관과 발행 은행을 포함한다.

수정안은 20억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시설의 종료일을 2027년 6월 17일에서 2028년 6월 17일로 연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정안의 내용은 이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으며, 전체 내용은 수정안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유효하다.

대출 기관 중 일부는 에프엠씨와 다양한 금융 서비스 관계를 맺고 있으며, 현금 관리, 투자 은행 업무 및 신탁 및 임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또한, 에프엠씨는 일부 대출 기관과 이자율 및 외환 거래를 체결했다.

수정안 제4호는 2025년 2월 11일자로 체결된 제5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에 대한 것으로, 에프엠씨는 종료일 연장을 요청했고, 각 연장 대출 기관은 이에 동의했다.

수정안의 효력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발생하며, 이 조건에는 대출 기관의 서명, 비용 및 수수료의 지급, 연장 동의 수수료의 지급 등이 포함된다.

수정안의 모든 조항은 신용 계약의 권리와 구제를 제한하지 않으며, 신용 계약의 조건이나 의무를 변경하지 않는다.

에프엠씨는 이번 수정안을 통해 대출 기한을 연장함으로써 재무 유동성을 확보하고, 향후 자금 조달에 대한 안정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에프엠씨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수정안은 회사의 장기적인 재무 계획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