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LEVI, LEVI STRAUSS & CO )는 전략적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가 2025년 2월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사의 전략적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다.
이번 변화는 회사가 최고의 옴니채널 소매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것으로, 리바이스 브랜드와 제품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회사의 민첩성과 속도를 향상시키며,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미셸 가스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의 CEO는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를 세계적 수준의 데님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로 변모시키기 위해 대담한 조치를 취해왔으며, 그 결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목적의 명확성과 적응 능력이 성공의 기반이라고 믿으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직의 주요 변화로는 카린 힐먼이 최고 제품 책임자로서 디자인 외에 머천다이징을 포함한 역할로 확대되었으며, 리바이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비전과 우선순위를 책임지게 된다.
제이슨 고완스는 디지털 및 기술 책임자로서 디지털 및 기업 기술 기능을 감독하게 되며, 하미트 싱은 재무 및 성장 책임자로서 회사의 구조적 경제 개선을 가속화하는 변혁 프로그램을 감독하게 된다.
또한, 지안루카 플로레는 상업 책임자로서 라이센싱 및 계획을 감독하게 되며, 버나드 베돈은 인사 책임자로 임명되어 3월 3일부터 회사의 경영진에 합류한다.리즈 오닐 COO는 12년 가까이 재직한 후 은퇴할 계획을 밝혔다.
이러한 조직 변화는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의 구조를 전략에 맞추고, 속도를 높이며, 복잡성을 줄이고, 혁신을 촉진하여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한 것이다.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 의류 회사 중 하나로, 리바이스, 리바이스트라우스 시그니처, 데니즌, 도커스 및 비욘드 요가 브랜드 아래에서 남녀 아동을 위한 청바지, 캐주얼웨어 및 관련 액세서리를 설계하고 판매한다.2024년 리바이스트라우스앤코의 순수익은 64억 달러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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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