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보다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 ‘벨로(Bello)’의 뉴 버전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의 제품이다.
편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으며,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몸통을 감싸주는 하단 30mm의 넓은 아웃밴드와 날개 안쪽의 파워 네트 원단 등으로 활동성과 안정감을 고려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온라인 상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