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어(FLR, FLUOR CORP )는 짐 브루어를 CEO로 임명했고, 데이비드 E. 콘스태블은 이사회 의장으로 전환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플루어가 2025년 2월 18일 발표한 바에 따르면, 플루어의 이사회는 짐 브루어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고, 이는 2025년 5월 1일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데이비드 E. 콘스태블은 같은 날 이사회 의장으로 전환하여 회사의 리더십과 전략적 방향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브루어는 2024년부터 COO로 재직하며 플루어의 시장, 인재 배치 및 프로젝트 실행 우수성을 위한 보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추진해왔다.COO 직책 이전에는 에너지 솔루션 그룹의 사장으로 여러 임원직을 역임했다.
그의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경험은 에너지, 화학, 광업 및 금속, 전력 부문에서 네 개 대륙에 걸쳐 있다.
플루어에서 31년을 보낸 브루어는 다양한 임원 및 프로젝트 역할을 수행했으며, 그 중 절반은 미국 외부에서의 업무였다.
콘스태블은 "우리가 지난 4년 동안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자'는 전략 아래 이룬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고품질의 백로그를 확보하며, 프로젝트 실행 가치 제안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회복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짐은 우리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사회와 나는 그가 플루어를 이끌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전적인 신뢰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수리 및 구축' 단계에서 '성장 및 실행'의 단계로 전환하고 있다. 짐의 글로벌 운영, 시장, 파트너 및 고객에 대한 깊은 지식은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집중을 높이고, 프로젝트를 우수하게 실행하며, 차세대 리더를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브루어는 "이사회에 감사드리며, 데이비드의 리더십 아래 우리가 함께 구축한 강력한 성장 플랫폼을 바탕으로 플루어를 이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나는 데이비드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기대하며, 이사회, 플루어 경영진 및 전 세계의 헌신적인 직원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과 주주에게 가치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플루어는 2024년에 163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 265위에 랭크되어 있다. 본사는 텍사스주 어빙에 위치하며, 플루어는 100년 이상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