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네트웍스(EXTR, EXTREME NETWORKS INC )는 2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8일, 익스트림네트웍스(증권코드: EXTR)는 이사회가 2025년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3년 동안 2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 매입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익스트림은 2022년 5월에 승인된 자사주 매입 권한에서 약 5천만 달러가 남아 있으며, 이는 2025년 6월 30일에 만료된다.
익스트림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케빈 로드스는 "우리는 몇 분기 연속 성장과 현금 흐름 개선 이후 자사주 매입 활동을 재개했다. 장기 성장 전망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우리는 자유 현금 흐름의 최선의 사용이 재무 구조를 개선하고, 자본 희석을 상쇄하며, 주주에게 자본을 기회적으로 반환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자사주 매입 승인은 2025 회계연도 이후에도 주주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확장한다"고 말했다.
향후 매입의 방식, 시기 및 금액은 회사의 경영진이 시장 상황, 주가, 익스트림의 가용 현금 사용에 대한 지속적인 판단 및 기타 요인을 평가하여 결정할 것이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익스트림이 보통주를 매입할 의무가 없으며,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으며, 규제 고려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매입은 공개 시장에서 또는 10b5-1 계획에 따라 수시로 이루어질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실제 사건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제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여러 중요한 요인이 있다. 여기에는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 회사에 제시되는 기타 투자 기회의 성격, 회사의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 일반 경제 상황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특정 사건의 발생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이 보도자료에서 예상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으며,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중대한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익스트림네트웍스는 AI 기반 클라우드 네트워킹의 선두주자로, 기업이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장치,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간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간단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우리는 인공지능, 분석 및 자동화의 힘을 활용하여 기술의 경계를 확장한다. 전 세계 수만 명의 고객이 우리의 AI 기반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과 업계 최고의 지원을 신뢰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극한의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익스트림의 웹사이트 www.extremenetworks.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YouTube, X, Facebook,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익스트림네트웍스와 익스트림네트웍스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익스트림네트웍스,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투자자 관계 및 보도 연락처로는 스탠 코블러(기업 개발 및 투자자 관계 수석 부사장, 전화: 919-595-4196, 이메일: skovler@extremenetworks.com)와 에이미 에일워드(기업 마케팅 부사장, 전화: 603-952-5138, 이메일: PR@extremenetworks.com)가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