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컴인더스트리즈(DY, DYCOM INDUSTRIES INC )는 질 L. 램쇼를 인사부 부사장 겸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8일, 플로리다.
팜 비치 가든스 - 다이컴인더스트리즈(뉴욕증권거래소: DY)는 질 L. 램쇼를 인사부 부사장 겸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임명했다.
램쇼는 20년 이상의 전략적 인사 및 교차 기능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이컴의 인사 조직을 이끌고 인적 자원 전략을 더욱 발전시킬 예정이다.
다이컴의 사장 겸 CEO인 댄 페요비치는 "우리는 질을 다이컴의 최고 인사 책임자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의 인재 전략 추진 및 고성과 문화 조성에 대한 입증된 실적은 우리가 증가하는 산업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인력을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다. 그녀의 리더십은 우리의 인재 확보, 개발 및 성과 관리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고 책임감과 참여 문화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우리는 그녀가 우리 조직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다.
램쇼는 2011년부터 다양한 인사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마라톤 오일 코퍼레이션에서 다이컴으로 합류했으며, 최근에는 인사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마라톤 오일 코퍼레이션에 합류하기 전, 램쇼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건설 및 서비스 회사인 서브시7에서 8년 이상 인사 역할을 수행했다.
그녀는 영국 애버딘 대학교에서 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애버딘에 있는 로버트 고든 대학교에서 인사 관리 디플로마를 보유하고 있다.
다이컴인더스트리즈는 미국 전역의 통신 인프라 및 유틸리티 산업에 전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이 서비스에는 프로그램 관리, 계획, 엔지니어링 및 설계; 공중, 지하 및 무선 건설; 유지 관리; 통신 제공업체를 위한 이행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다이컴은 통신 제공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유틸리티를 위한 지하 시설 탐지 서비스와 전기 및 가스 유틸리티를 위한 기타 건설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칼리 토마소, 투자자 관계 부사장, 이메일: investorrelations@dycomind.com, 전화: (561) 627-7171.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