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HCA헬스케어(HCA), 고위험 채권 공모 제안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8 23:02

HCA헬스케어(HCA, HCA Healthcare, Inc. )는 고위험 채권 공모 제안을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8일, HCA헬스케어는 자회사인 HCA Inc.가 시장 및 기타 고려 사항에 따라 고위험 채권을 제안했다고 발표했다.고위험 채권의 실제 조건은 가격 책정 시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예정이다.

HCA Inc.는 이번 공모에서 발생하는 순수익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하며, 이는 기존 또는 미래의 고위험 신용 시설에 대한 차입금 상환을 포함할 수 있다.

BofA 증권, 바클레이스 캐피탈, 씨티그룹 글로벌 마켓, JP모건 증권, 미즈호 증권, 웰스파고 증권이 공동 주관사로 참여한다.

고위험 채권의 공모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유효한 선등록신청서에 따라 진행되며, 공모는 예비 투자설명서와 동반된 설명서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 보도자료는 고위험 채권 또는 기타 증권을 판매하겠다고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러한 제안, 요청 또는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와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로, HCA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HCA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기대는 실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HCA의 사업 및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 및 불확실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2025년 2월 14일 SEC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및 '미래 예측 진술' 섹션에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