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츠브랜즈(UTZ, Utz Brands, Inc. )는 2024년 연례 보고서를 작성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우츠브랜즈, Inc.는 2024년 12월 29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제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및 현금 흐름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2024년 동안 회사의 순매출은 1,409.3백만 달러로, 2023년의 1,438.2백만 달러에 비해 2.0% 감소했다.
이는 Good Health 및 R.W. Garcia 브랜드의 매각이 3.3%의 감소에 기여했으며, 나머지 1.3%는 판매량 증가로 상쇄됐다.총 매출원가는 914.5백만 달러로, 2023년의 981.8백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총 매출총이익은 494.8백만 달러로, 매출총이익률은 35.1%에 달했다.
판매, 유통 및 관리비용은 435.8백만 달러로, 2023년의 433.1백만 달러에 비해 소폭 증가했다.운영 수익은 58.9백만 달러로, 2023년의 16.0백만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2024년 동안 회사는 Good Health 및 R.W. Garcia 브랜드를 포함한 여러 자산을 매각하여 44.0백만 달러의 이익을 기록했다.
또한, 이자 비용은 44.9백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이는 주로 Term Loan B의 상환에 기인한다.
2024년의 순이익은 30.7백만 달러로, 2023년의 손실 40.0백만 달러에서 크게 개선됐다.
회사는 2024년 동안 22.6백만 달러의 배당금을 선언했으며, 이는 주당 0.270 달러에 해당한다.
우츠브랜즈는 2020년 8월 28일에 상장된 이후,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UTZ'라는 티커로 거래되고 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회사의 지배구조, 윤리 강령 및 기타 중요한 정책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