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웃프론트미디어(OUT),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26 07:32

아웃프론트미디어(OUT, OUTFRONT Media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5일, 아웃프론트미디어(증권 코드: OUT)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4분기 매출은 4억 9,320만 달러로, 운영 수익은 1억 1,110만 달러에 달했다.

아웃프론트미디어에 귀속되는 순이익은 7,400만 달러로, 희석 주당 순이익은 0.43 달러였다.

조정된 OIBDA는 1억 5,520만 달러로 집계되었으며, 아웃프론트미디어에 귀속되는 AFFO는 1억 1,870만 달러에 달했다.또한, 2025년 3월 31일에 지급될 주당 0.30 달러의 분기 배당금이 발표되었다.

아웃프론트미디어의 임시 CEO인 닉 브리엔은 "우리는 올해를 잘 마무리했으며, 4분기 매출 성장률이 우리의 기대를 약간 웃돌았다. 연간 AFFO는 지난해 제공한 가이던스를 훨씬 초과했다"고 말했다.

2024년 4분기 실적을 보면, 보고된 매출은 4억 9,3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8백만 달러, 즉 1.6% 감소했다.

그러나 유기적 매출은 4억 9,320만 달러로, 1,830.9백만 달러의 연간 매출은 67.5백만 달러, 즉 3.9% 증가했다.

보고된 광고판 부문 매출은 3억 7,46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백20만 달러, 즉 2.0% 증가했다. 이는 디지털 광고판 매출에 대한 프로그램 광고 및 직접 판매 플랫폼의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유기적 광고판 부문 매출도 3억 7,460만 달러로, 7백20만 달러, 즉 2.0% 증가했다.

교통 부문 매출은 1억 1,6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백70만 달러, 즉 9.1% 증가했다. 이는 평균 수익 증가에 기인한다.

총 운영 비용은 2억 3,74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백70만 달러, 즉 3.9% 감소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SG&A)은 1억 0,960만 달러로, 1백70만 달러, 즉 1.6% 증가했다.

조정된 OIBDA는 1억 5,5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백50만 달러, 즉 2.3% 증가했다.

2024년 전체 실적을 보면, 보고된 매출은 1,830.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천만 달러, 즉 0.6% 증가했다.유기적 매출은 1,796.0백만 달러로, 67.5백만 달러, 즉 3.9% 증가했다.

아웃프론트미디어의 재무 상태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유동 자산이 3억 8,580만 달러, 총 자산은 52억 1,520만 달러에 달한다.총 부채는 24억 3,120만 달러로, 1억 7천만 달러의 자산을 제외한 상태이다.

아웃프론트미디어는 앞으로도 기술과 창의력을 활용하여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