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엔터테인먼트(GDEN, GOLDEN ENTERTAINMENT,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7일, 골든엔터테인먼트가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분기 및 연간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이 보도자료는 Exhibit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본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다.
2025년 2월 25일, 회사의 이사회는 2025년 4월 2일에 주주에게 지급될 주당 0.25달러의 정기 현금 배당금을 승인했다.
블레이크 사르티니 골든엔터테인먼트 회장 겸 CEO는 "우리의 4분기 실적은 3분기 대비 개선되었으며, 2025년에는 사업 환경이 계속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 2025년에는 자산에 대한 투자, 주주에게 자본 환원, 잠재적인 전략적 기회를 추구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회사는 4분기에 평균 주당 32.65달러에 110만 주의 자사주를 매입하여 총 3620만 달러를 지출했다.
2024년 동안 회사는 총 290만 주의 자사주를 평균 31.63달러에 매입하여 총 9150만 달러를 지출했다.2024년 동안 회사는 총 2130만 달러의 현금 배당금을 지급했다.
2024년 4분기 매출은 1억 6420만 달러로, 2023년 4분기 매출 2억 307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4년 4분기 순이익은 300만 달러, 즉 주당 0.10달러로, 2023년 4분기 순손실 940만 달러, 즉 주당 0.33달러와 비교된다.
2023년 4분기에는 콜로라도 벨 카지노 리조트와 관련된 1210만 달러의 자산 손상 비용이 반영되었다.
2024년 4분기 조정 EBITDA는 3920만 달러로, 2023년 4분기 조정 EBITDA 488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4년 4분기 매출 및 조정 EBITDA의 감소는 2024년 1월 10일에 매각된 네바다 분산 게임 운영 결과가 제외된 것과 관련이 있다.2024년 전체 매출은 6억 6680만 달러로, 2023년 매출 11억 달러와 비교된다.
2024년 전체 순이익은 5070만 달러, 즉 주당 1.71달러로, 2023년 2억 5580만 달러, 즉 주당 8.31달러와 비교된다.
2024년 전체 순이익 및 희석 주당 이익에는 2024년 1월 10일에 완료된 네바다 분산 게임 운영 매각으로 인한 6920만 달러의 이익이 포함되어 있다.
2023년에는 록키 갭 카지노 리조트 및 몬태나의 분산 게임 운영 매각으로 인한 3억 320만 달러의 이익이 포함되었다.
2024년 전체 조정 EBITDA는 1억 5540만 달러로, 2023년 조정 EBITDA 2억 2250만 달러와 비교된다.
2024년 전체 매출 및 조정 EBITDA의 감소는 매각 이후 록키 갭 카지노 리조트 및 몬태나와 네바다 분산 게임 운영 결과가 제외된 것과 관련이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총 부채는 4억 1760만 달러로, 주로 3억 9400만 달러의 만기 대출과 20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 차입금으로 구성된다.회사는 2024년에 2억 8240만 달러의 부채를 상환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577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2억 200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 잔여 한도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2025년 2월 27일 오후 5시(동부 표준시)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웹캐스트 및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콜은 전화로 생중계되며, 전화번호는 (877) 407-0789이며, 국제 전화는 (201) 689-8562로 접속할 수 있다.
재생은 오늘 오후 8시(동부 표준시)부터 가능하며, 전화번호는 (844) 512-2921 또는 국제 전화는 (412) 317-6671로 접속할 수 있다.재생 비밀번호는 13751149이다.재생은 2025년 3월 6일까지 가능하다.이 통화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이 보도자료에는 향후 사건 및 회사의 미래 결과에 대한 예측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1933년 증권법 및 1934년 증권거래법에 의해 생성된 안전한 항구에 해당한다.
예측은 일반적으로 '예상하다', '믿다', '계속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프로젝트하다', '잠재적', '추구하다', '해야 한다', '생각하다', '할 것이다', '할 것'과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식별할 수 있다.
또한, 이 보도자료의 예측에는 회사의 전략, 목표, 사업 기회 및 계획, 예상되는 미래 성장 및 주요 시장의 동향, 주주에게 자본 환원(정기 현금 배당금 지급 또는 자사주 매입을 통해 포함됨), 미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또는 기타 재무 항목의 예측이 포함된다.
이 예측은 회사의 현재 기대 및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러한 예측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는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따라서 독자는 실제 결과가 예측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으로는 국가, 지역 및 지역 경제 및 시장 조건의 변화, 입법 및 규제 문제, 회사가 운영하는 관할권에서의 게임 세금 및 수수료 증가, 소송, 경쟁 증가, 주요 인력에 대한 의존, 회사의 부채 계약 준수 능력, 테러 사건, 자연 재해, 심각한 기상 조건, 회사의 정보 기술 및 기타 시스템 및 인프라의 중단,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환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SEC에 제출된 회사의 문서에서 논의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예측된 내용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이 보도자료의 모든 예측은 이 주의적 경고에 의해 전적으로 제한된다.
비GAAP 재무 지표로서 회사는 미국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 원칙(GAAP)에 따라 제시된 통합 재무제표를 보완하기 위해 조정 EBITDA를 사용한다.
조정 EBITDA는 회사의 최고 운영 결정자가 과거 및 미래 성과 기대치를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주요 지표이다.
조정 EBITDA는 회사의 재무제표 사용자에게 특정 비용 및 이익을 제외하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회사의 연간 성과 계획은 임원 및 직원의 보상을 결정하는 데 조정 EBITDA 지표에 연결되어 있다.조정 EBITDA는 게임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운영 성과 지표이다.
이 추가 정보의 제시는 GAAP에 따라 준비된 재무 성과 측정의 대체 수단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또한, 게임 산업의 회사들은 회사와 다르게 조정 EBITDA를 계산할 수 있다.
회사는 '조정 EBITDA'를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익, 비현금 임대 이익 또는 비용, 주식 기반 보상 비용, 자산 및 사업 처분에 대한 손익, 부채 소멸 및 수정 손실, 개장 전 및 관련 비용, 자산 손상, 이자, 소득세 및 회사의 핵심 운영 결과를 나타내지 않는 기타 비현금 비용으로 정의한다.골든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게임 및 환대 자산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운영한다.
회사는 네바다에서 8개의 카지노와 72개의 게임 선술집을 운영하며, 약 5500개의 슬롯, 100개의 테이블 게임 및 6000개 이상의 호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www.goldenent.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