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HAS, HASBRO, INC. )는 2024년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해즈브로가 2024년 12월 29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Form 10-K)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해즈브로의 총 매출은 4,135.5백만 달러로, 2023년의 5,003.3백만 달러에 비해 17.3% 감소했다.
이는 주로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579백만 달러, 즉 88%의 감소와 소비자 제품 부문에서 342.5백만 달러, 즉 12%의 감소에 기인한다.
반면, 마법: 더 개더링 및 디지털 게임 부문에서는 53.7백만 달러, 즉 4% 증가했다.
2024년 해즈브로의 소비자 제품 부문 매출은 2,543.9백만 달러로, 2023년의 2,886.4백만 달러에 비해 12% 감소했다.이는 NERF, 스타워즈, 마블 제품의 매출 감소와 관련이 있다.
반면, 위자드 오브 더 코스트 및 디지털 게임 부문은 1,511.3백만 달러로 4% 증가했다.
해즈브로는 2024년 동안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운영 우수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행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600백만 달러의 총 비용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
2024년 해즈브로의 순이익은 394.4백만 달러로, 2023년의 손실 1,487.8백만 달러에서 크게 개선되었다.주당 순이익은 기본 기준으로 2.77달러, 희석 기준으로 2.75달러로 보고되었다.
해즈브로는 2024년 12월 29일 기준으로 695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3,401.8백만 달러의 장기 부채를 보유하고 있다.
해즈브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현재 해즈브로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