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X4파마슈티컬스(XFOR), 나스닥 상장 유지 위한 추가 기간 부여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3-04 08:05

X4파마슈티컬스(XFOR, X4 Pharmaceuticals, Inc )는 나스닥은 상장 유지를 위한 추가 기간을 부여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X4파마슈티컬스가 2024년 8월 13일에 제출한 현재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결함 통지서(이하 '나스닥 통지서')를 받았다.

이 통지서는 회사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0.001)의 종가가 지난 32일 연속으로 최소 요구 종가인 주당 $1.00를 유지하지 못했음을 알렸다.

이는 나스닥 자본 시장에 계속 상장되기 위한 나스닥 상장 규칙 5550(a)(2) (이하 '종가 규칙')에 따른 것이다.

나스닥 통지서는 회사의 보통주가 즉시 상장 폐지되지 않도록 했으며, 회사의 보통주는 'XFOR' 기호로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계속 거래되고 있다.

회사는 최소 종가 요건을 회복하기 위해 초기 180일의 기간을 부여받았으며, 이 기간은 2025년 2월 10일(이하 '준수 기한')까지이다.

나스닥은 회사가 종가 규칙을 준수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180일의 준수 기간을 부여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기간은 2025년 8월 11일(이하 '두 번째 준수 기한')까지이다.

나스닥의 결정은 회사가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에 대한 계속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종가 규칙을 제외한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했기 때문이다.회사는 필요시 주식 분할을 통해 결함을 수정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보통주의 종가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시 종가 규칙을 준수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예정이다.그러나 회사가 두 번째 준수 기한까지 종가 규칙을 준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만약 회사가 두 번째 준수 기한까지 최소 종가 규칙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나스닥은 회사에 상장 폐지 통지를 할 것이다.이 경우 회사는 나스닥의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나스닥 청문 위원회에 항소할 수 있다.그러나 상장 폐지 통지를 받고 항소하더라도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두 번째 준수 기한의 수령은 회사의 사업, 운영 또는 증권 거래 위원회에 대한 보고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