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수프(CPB, CAMPBELL'S Co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캠벨수프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1월 26일 종료된 분기 동안, 캠벨수프의 순매출은 26억 8,5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했다.이는 소보스 브랜드 인수로 인한 13%의 기여가 포함된 수치다.그러나 총 매출 총이익률은 30.5%로, 전년 동기 31.6%에서 감소했다.
이는 가격 인상에 따른 불리한 영향과 원자재 비용 상승, 공급망 비용 증가 등이 주된 원인이다.순이익은 1억 7,300만 달러로, 주당 0.58 달러를 기록했다.이는 전년 동기 2억 300만 달러, 주당 0.68 달러에서 감소한 수치다.
캠벨수프는 2024년 3월 12일 소보스 브랜드를 28억 9,900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2024년 8월 26일에는 팝 시크릿 팝콘 사업을 7천만 달러에 매각했다.2025년 2월 24일에는 노사 요거트 사업을 1억 8,800만 달러에 매각했다.
캠벨수프는 2025년에도 원자재 비용 상승과 공급망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2025년 1분기 동안 마케팅 및 판매 비용이 증가했으며, 이는 캠벨수프의 전반적인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캠벨수프는 향후 비용 절감 및 최적화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현재 캠벨수프의 총 자산은 159억 1천만 달러이며, 부채는 119억 9천만 달러로 나타났다.캠벨수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