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지스틸링홀딩컴퍼니(CASK, Heritage Distilling Holding Company, Inc. )는 프리미엄 위스키 '살루트 시리즈'의 최근 성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헤리티지지스틸링홀딩컴퍼니(이하 회사)는 2025년 3월 6일, 자사의 프리미엄 위스키 '살루트 시리즈'에 대한 최근 성과와 주요 이정표를 발표했다.
회사는 2024 회계연도의 예상 수익이 2021년 이후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2025년 1분기 전자상거래 매출이 2024년 4분기를 초과했다.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저스틴 스티펠은 "2024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특히 새로운 살루트 시리즈의 판매 모멘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살루트 시리즈는 현재까지 약 2,000 케이스가 판매되었으며, 이 중 대부분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었다.
온라인 판매는 출시 이후 15개월 동안 240만 달러를 초과했으며, 이는 새로운 브랜드로서는 놀라운 성과이다.
또한, 충성 고객의 구매로 인해 20만 달러 이상이 군인 및 응급 구조대 자선 파트너에게 기부되었다.
2025년 1분기 전자상거래 매출은 2024년 4분기 매출을 초과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주류 브랜드에 있어 가장 강력한 시기이다.
스티펠은 "살루트 시리즈의 판매 속도는 새로운 소비자 브랜드로서는 전례가 없는 수준이며, 소비자들이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좋은 지표"라고 덧붙였다.
1월에 출시된 '이오지마 전투 80주년 기념 한정판'은 2,200병이 3주도 안 되어 매진되었으며, 두 번째 출시를 위한 대기 리스트가 생성되었다.
회사는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기 위해 반복 주문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살루트 시리즈 매출의 약 30%가 재구매 고객으로부터 발생하고 있다.
스티펠은 "살루트 시리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품질의 대량 버번 가격이 빠르게 하락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현재 켄터키에는 1,400만 배럴의 숙성된 버번이 있으며, 올해에만 300만 배럴이 추가로 생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회사는 이러한 상황을 활용하여 고가의 재고를 공격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다.스티펠은 "우리는 프리미엄 대량 버번의 공급 부족을 예상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고객, 공급업체, 파트너 및 주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계획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헤리티지지스틸링홀딩컴퍼니는 미국 내 주요 독립 주류 증류소 중 하나로, 다양한 위스키, 보드카, 진, 럼 및 즉석 칵테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2,600개 이상의 주류 생산업체 중에서 10년 연속으로 북미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주류 증류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회사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전국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있으며, 원주율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Tribal Beverage Network(TBN) 이니셔티브를 통해 원주율 커뮤니티와 협력하고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원주율 카지노 및 오락 장소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을 창출하고 있다.
이와 같은 독특한 파트너십은 헤리티지의 혁신, 지역 사회 참여 및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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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