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비주얼의 설빙과 달콤한 스낵과 블렌딩 티를 정갈한 차림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림설빙'은 설빙과 스낵, 차(tea)를 ‘차림‘으로 구성한 메뉴로 경복궁점에서는 '팥'과 '봄, 벚꽃'을, 석촌호수동호점에서는 '봄, 벚꽃'을 만나볼 수 있다.
차림설빙 ‘팥’과 '봄, 벚꽃' 시리즈는 각각 팥과 벚꽃을 모티브로 한 설빙을 기본으로 그에 어울리는 스낵을 제공하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설빙만의 고소한 설빙 블렌딩 티로 마무리할 수 있는 완벽한 한상이다.
설빙 경복궁점에서만 판매되는 차림설빙 ‘팥’은 풍부한 우유 얼음 위에 팥과 현미퍼핑, 빙수떡, 대추칩이 올라간 1.5인 사이즈의 설빙에 팥 브라우니와 고소한 설빙차로 구성된 한상 차림이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과 경복궁점에서 판매되는 차림설빙 '봄, 벚꽃'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메뉴다. 우유 얼음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과 유기농 딸기 솜사탕, 딸기퍼핑캔디, 딸기 초코컬이 올라간 벚꽃설빙과 함께 고소한 설빙차가 곁들여져 눈과 입을 통해 봄의 향긋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봄을 맞아 완벽한 한상차림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차림설빙’ 시리즈를 준비했다”라며 ”한국적인 정취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경복궁점과 벚꽃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석촌호수동호점에서 설빙과 함께 맛있고 행복한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