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블링크차징(BLNK), 합병 계약 수정 및 IPO 일정 연장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3-15 06:44

블링크차징(BLNK, Blink Charging Co. )은 합병 계약을 수정했고 IPO 일정을 연장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0일, 블링크차징의 간접 완전 자회사인 Envoy Technologies, Inc.가 Envoy Mobility, Inc. 및 Fortis Advisors LLC와 함께 합병 계약의 수정안인 Amendment No. 1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23년 4월 18일에 체결된 합병 계약의 조건에 따라 Envoy Technologies가 주식 공개를 완료해야 하는 기한을 45일 연장하여 2025년 6월 2일로 설정했다.

이는 Envoy Technologies의 기존 주주들에게 주식을 발행하기 위한 조치로, 직접 상장 기한은 여전히 2025년 4월 18일로 유지된다.

수정안에 따라 Envoy Technologies가 발행할 주식의 가치는 2천 3백만 달러에서 2천 3백만 달러로 증가했다.

또한, Envoy Technologies는 'Qualified IPO'에 따른 주식 공개가 이루어질 경우, 주주들에게 발행될 주식의 재판매를 위한 설명서를 IPO 등록서의 일부로 제출하기로 합의했다.이 수정안의 전체 내용은 Exhibit 2.1에 첨부되어 있다.

이번 보고서에는 재무제표와 전시물 목록이 포함되어 있으며, Exhibit Index에 나열된 전시물은 현재 보고서의 일부로 제출되었다.

특히, 합병 계약의 제9.11조에 따라, 계약을 수정하거나 변경하기 위해서는 당사자 간의 서면 동의가 필요하다.

이번 수정안은 Tertiary Qualified IPO Stock Date와 HoldCo Stock Issuance Date를 각각 45일 연장하고, Tertiary Qualified IPO Stock Consideration Value를 2천 3백만 달러로 증가시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 수정안은 당사자 간의 상호 합의에 따라 법적 구속력을 가지며, 델라웨어 주법에 따라 해석된다.

블링크차징의 현재 재무상태는 합병 계약의 수정으로 인해 주식 발행 가치가 증가하고 IPO 일정이 연장됨에 따라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이러한 변화는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