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엑셀쎄라퓨틱스(BTAI, BioXcel Therapeutics, Inc. )는 나스닥 상장 유지에 실패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9월 20일, 바이오엑셀쎄라퓨틱스는 나스닥 주식 시장의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에 따르면, 회사의 상장 증권 시장 가치(MVLS)가 최소 3,500만 달러 요건을 충족하지 못해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상장 요건을 위반했다.
이에 따라 회사는 2025년 3월 19일까지 180일의 기간을 부여받아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2025년 3월 20일, 회사는 다시 한 번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에서는 회사가 MVLS 요건을 지속적으로 위반하고 있다는 이유로, 나스닥에서 상장 폐지될 것이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다.그러나 회사는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나스닥 청문 위원회에 청문 요청을 할 계획이다.청문 요청이 접수되면 상장 자격 부서의 추가 조치는 청문 결과가 나올 때까지 보류된다.따라서 회사의 보통주는 청문 절차의 최종 결론이 나올 때까지 나스닥에서 거래될 수 있다.
하지만 회사가 최종적으로 요건을 충족하고 나스닥에 계속 상장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 보고서는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적법하게 서명되었다.
날짜: 2025년 3월 21일, 바이오엑셀쎄라퓨틱스, 서명: 리차드 스타인하트, 최고 재무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