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MAX, MediaAlpha, Inc. )는 브래들리 헌트가 이사로 임명됐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31일, 미디어알파(증권코드: MAX)는 브래들리 헌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헌트는 건강 보험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리더십과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로,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이하 UHG)에서 18년간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최근에는 UHG의 옵텀 Rx 홈 딜리버리 약국 사업의 CEO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UHG의 수석 부사장으로서 기업 전반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마케팅 기술을 포함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담당했으며, 정부 프로그램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 메디케어, DSNP 및 ACA 사업 부문의 옴니채널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이끌었다.
미디어알파 이사회 의장인 캐시 브라벡은 "브래드를 미디어알파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객 유치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그의 광범위한 경험이 우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주주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헌트는 "미디어알파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혁신, 운영 우수성 및 파트너 성공에 대한 헌신으로 시장 리더로 자리 잡은 미디어알파를 오랫동안 존경해왔다.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달성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헌트의 임명은 2024년 5월 회사가 통제된 회사에서 벗어난 이후 이사회 전환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관련하여 이사인 제니퍼 모이어는 현재 임기가 만료되는 2025년 5월에 재선에 나서지 않겠다고 회사에 통보했다.
브라벡 의장은 "제니가 이사회에서 기여한 바에 대해 감사드린다. 제니는 미디어알파가 IPO를 거쳐 오늘날의 회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제니의 헌신적인 서비스와 리더십 덕분에 우리는 모두 큰 혜택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미디어알파는 1,200개 이상의 활성 파트너와 함께 보험사와 온라인 쇼핑객을 연결하며, 2024년에는 거의 1억 1,900만 건의 소비자 추천을 생성했다. 또한, 2024년에는 브랜드, 비교 및 메타서치 사이트에서 15억 달러의 광고 지출을 지원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회사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성장 기대, 수익성 있는 매출 성장 및 향후 주주 가치 증대에 대한 기대를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기대, 추정 및 산업에 대한 관리자의 신념 및 특정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관리의 통제를 벗어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
미디어알파는 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2025년 2월 24일에 제출된 10-K 양식도 포함된다. 미디어알파는 이 보도자료 날짜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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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