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뉴저지리소시즈(NJR), 윌리엄 T. 야들리, 이사회에 선출됨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4-21 20:21

뉴저지리소시즈(NJR, NEW JERSEY RESOURCES CORP )는 윌리엄 T. 야들리가 이사회에 선출됐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1일, 뉴저지리소시즈의 이사회는 윌리엄 T. 야들리를 이사로 선출했다.야들리는 2025년 7월 1일부터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스티브 웨스트호벤 뉴저지리소시즈 사장 겸 CEO는 "빌 야들리는 에너지 산업에서 입증된 리더"라며 "그의 광범위한 파이프라인 인프라, 규제 전략, 정책 및 혁신에 대한 경험은 우리 회사에 자산이 될 것이며, 그가 제공하는 전략적 지침과 통찰력이 우리 이사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널드 코렐 뉴저지리소시즈 이사회 의장은 "그의 풍부한 경험과 혁신 및 성장 추진에 대한 입증된 실적 덕분에 빌 야들리를 이사로 추가하는 것은 우리 이사회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고 언급했다.

야들리는 포틀랜드 천연가스 전송 시스템(PNGTS)의 CEO로, 북동부 미국의 제한된 에너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회사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PNGTS에 합류하기 전, 엔브리지(Enbridge, Inc.)에서 가스 전송 및 중간 사업 부문 부사장 및 사장을 역임하며 성장 기회를 이끌고, 규제 전략을 주도하며, 파이프라인의 안전 및 무결성을 개선하고, 17개의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시스템과 저장 자산의 운영을 에너지 전환에 맞추는 역할을 했다.

또한 그는 스펙트라 에너지(Spectra Energy)에서 미국 전송 부문 사장, 듀크 에너지(Duke Energy)에서 전송 부문 그룹 부사장, 보스턴 가스(Boston Gas Company)에서 마케팅 부사장을 역임했다.

야들리는 엔브리지 가스(Enbridge Gas, Inc.)의 독립 이사이자 GTI 에너지 및 북동부 가스 협회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또한 미국 간선 가스 협회의 이사회 의장과 스펙트라 에너지 파트너스, DCP 미드스트림, 휴스턴 대도시 유나이티드 웨이의 이사로 활동한 바 있다.

야들리는 콜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노스이스턴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하버드 대학교의 고급 경영 프로그램을 졸업했다.

뉴저지리소시즈는 포춘 1000 기업으로, 자회사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천연가스 및 청정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사업으로는 뉴저지 천연가스, 청정 에너지 벤처, 에너지 서비스, 저장 및 운송, 홈 서비스가 있다.

뉴저지리소시즈는 1,3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고객이 에너지를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보존을 촉진하고 효율성을 장려하는 Conserve to Preserve® 및 SAVEGREEN®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헌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