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포트(WKSP, Worksport Ltd )는 2025년 1분기 딜러 네트워크가 64% 성장했고, 3월 B2B 매출이 70% 증가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2일, 뉴욕 웨스트 세네카 - 워크스포트(나스닥: WKSP)는 하이브리드 및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제조하는 미국 기반의 혁신 기업으로, AL4 프리미엄 토노 커버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B2B 부문에서 강력한 1분기 성과를 발표했다.
AL4 커버는 90% 이상의 국내 원자재로 제작되며, 미국산 고급 알루미늄을 포함하고 있어 전국의 오프라인 딜러들에게 높은 품질의 미국산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2025년 3월 B2B 매출은 2월 대비 거의 70% 증가했으며, 이는 AL4 커버에 대한 강력한 시장 모멘텀을 보여준다.
워크스포트의 미국 네트워크는 현재 151개의 활성 딜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2024년 연말 92개에서 64% 증가한 수치이다.
3월에는 35개의 새로운 딜러 계정이 추가되었고, 1월과 2월에는 각각 24개의 계정이 추가되었다.
워크스포트는 미국 내에서 조달 및 제조를 통해 관세 위험을 완화하고, 미국 일자리를 지원하며, 제품의 일관성을 높이고 있다.
CEO 스티븐 로시는 "이번 분기 매출 성장과 마진 성장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AL4의 성공은 미국에서 미국산 알루미늄과 미국 노동자를 사용하여 제조하는 것이 외국 제품보다 경쟁력이 있음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워크스포트의 딜러 파트너들은 독립적인 트럭 액세서리 소매업체 및 설치업체로, 미국 경제의 중추를 형성하는 '메인 스트리트' 비즈니스이다.
워크스포트는 17,000개 이상의 딜러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딜러들이 2025년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워크스포트는 미국산 품질을 중시하고 딜러의 성공을 우선시하는 유통업체 및 구매 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2025년 봄에는 여러 주요 이니셔티브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워크스포트는 SOLIS 태양광 통합 토노 커버와 COR 모듈형 포터블 에너지 시스템을 올해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전력 솔루션에서 추가적인 수익원을 확보할 계획이다.
스티븐 로시는 "3개월 동안 59개의 새로운 딜러 계정을 추가한 것은 미국 딜러들이 고마진의 미국산 대안을 얼마나 가치 있게 여기는지를 보여준다. 우리는 딜러 기반을 확장하고 SOLIS 및 COR 출시를 준비하면서 워크스포트가 지속 가능한 성장과 장기적인 가치를 주주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워크스포트는 다양한 토노 커버, 태양광 통합, 포터블 전력 시스템 및 청정 난방 및 냉각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하며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SOLIS 태양광 커버를 개발하고 있으며, 자사에서 설계 및 제조한 하드 폴딩 커버는 모든 주요 트럭 모델과 호환되며 전기차 부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워크스포트는 청정 에너지 통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에 발맞추어 자사의 독점적인 태양광 솔루션, 모바일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냉난방 기술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워크스포트의 재무 상태는 긍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