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SRM엔터테인먼트(SRM), 나스닥으로부터 최소 주가 요건 준수를 위한 6개월 연장 승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4-24 20:53

SRM엔터테인먼트(SRM, SRM Entertainment, Inc. )는 나스닥이 최소 주가 요건 준수를 위한 6개월 연장 승인을 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4일, SRM엔터테인먼트가 나스닥으로부터 최소 주당 1달러의 입찰가 요건 준수를 위한 추가 180일의 연장 통지를 받았다.

이 결정은 회사가 공개 주식의 시장 가치에 대한 지속적인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입찰가 요건을 제외한 나스닥 자본 시장의 초기 상장에 대한 모든 적용 요건을 충족했기 때문이다.

추가 기간 동안 회사의 증권의 종가가 최소 10일 연속으로 주당 1달러 이상일 경우 이 문제는 종료된다.

이 연장은 회사가 2025년 10월 20일까지 주당 1달러 이상의 종가를 최소 10일 연속으로 유지해야 함을 의미한다.

이 연장 기간 동안 SRM엔터테인먼트의 보통주는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SRM'이라는 티커 기호로 계속 거래된다.

SRM엔터테인먼트의 CEO인 리치 밀러는 "SRM엔터테인먼트는 혁신적인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새로운 및 기존 유통 채널에 침투하며, 일관된 수익 성장을 추진하는 전략적 로드맵의 실행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강력한 비즈니스 구축 접근 방식은 궁극적으로 SRM의 주가에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SRM엔터테인먼트는 세계 최대의 테마파크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위한 맞춤형 상품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이다.

SRM의 많은 창의적인 제품은 인기 있는 영화와 책에 등장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SRM의 제품은 월트 디즈니 파크 및 리조트, 유니버설 파크 및 목적지, 유니버설 파크 및 리조트 - 씨월드, 식스 플래그스 및 기타 명소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통된다.

SRM의 디자인 팀은 인기 있는 휴일 쇼를 특징으로 하는 뉴욕시의 랜드마크를 위해 특별한 인형, 봉제 인형 및 장난감을 개발했다.

SRM의 디자인 팀은 전문 테마파크 이벤트에서 성공적으로 판매된 인기 제품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SRM의 독점 특허 Sip With Me 컵은 재미있고 아동 친화적인 동물 및 해양 테마 캐릭터와 스머프, 아이시, 주니콘의 라이센스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다.이 발표의 특정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이다.

투자자는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목표하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가능성이 있다", "계속하다" 또는 유사한 표현과 같은 단어 또는 구문으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불확실성과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회사의 SEC 제출물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표현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올바르게 나타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투자자에게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회사의 SEC 제출물에서 논의된 기타 요인을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본 발표일 이후 발생하는 기대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