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29 09:28  |  생활경제

코렐 브랜드,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 출시

밥공기부터 대접시까지 총 16P 구성…2~4인 가정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실용성 극대화

코렐 프레스 플라워(총 16종)
코렐 프레스 플라워(총 16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인 압화 패턴으로 담아낸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렐 프레스 플라워’는 야생화와 들꽃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식물, 열매 등 자연물을 핸드드로잉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코렐 특유의 3중 압착 비트렐 유리 위에 절제된 컬러와 여백의 미를 살린 일러스트를 더해, 자연의 곡선과 형태가 한층 돋보이도록 디자인되었다. 압화 특유의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테이블 위에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밥공기(4P), 국대접(4P), 앞접시(4P), 소접시(2P), 중접시(1P), 대접시(1P)로 구성된 총 16피스 홈세트로 나와, 2~4인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프레스 플라워’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릇 위에 담아낸 제품으로, 일상 속 식탁이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자연의 감성을 담은 따뜻한 장소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자연의 감성과 결을 따라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이 고객의 일상에 작은 여유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