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은 대표 수납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함께, 거실 공간의 수납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신제품 ‘빌트인 거실장’ 2종도 새롭게 출시해 ‘수납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한샘은 국내 수납가구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맞춤형 가구가 주를 이루는 수납가구 시장에서 더 나은 수납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혁신을 거듭해온 결과다. 한샘의 혁신은 수납이 단순한 정리정돈이나 인테리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해준다는 확신에서 출발했다. 수납이 잘돼 깔끔한 집은 온 가족의 편안한 일상생활을 돕고, 더 나아가 공간에 자신의 취향을 담는 밑바탕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연예계 대표 ‘맥시멀리스트’로 알려진 SES 출신 배우 유진을 엠버서더로 선정해, 소중한 물건을 버리지 않고 잘 보관하는 유진의 라이프스타일과 수납 시스템 활용법을 조명한다. 또한 ‘옷 부자’로 잘 알려진 코미디언 김재우·조유리 부부, 그리고 중학생 아들을 키우는 ‘육아맘’ 유튜버 기용이TV와 함께,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을 가진 가족들이 ‘수납’이라는 공통된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샘의 대표 수납 상품은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이다. 일반적인 붙박이장 상품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의 두 배인 1년 이상을 투자해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빌트인 거실장 2종은 가족 모두의 짐을 깔끔하게 수납 가능한 제품이다. 장식품, 책, 육아용품, 청소용품, 로봇청소기 등 숨기고 싶은 물건을 모두 수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모듈을 지원한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와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소파, 침대, 식탁, 키친 패키지 등 한샘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매장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5월 7일까지 빌트인 거실장 신제품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의 무선 조명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한샘은 단순한 수납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구현과 인테리어의 미적 완성도까지 고려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업계 1위 한샘의 수납 솔루션을 통해 달라지는 삶을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