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페이(CPAY, CORPAY, INC. )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9일, 콜페이가 마스터카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기업 간의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마스터카드의 금융 기관 고객들은 카드 및 비카드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국경 간 결제 옵션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계약에 따라 마스터카드는 콜페이의 국경 간 사업에 소수 투자자로 참여하게 되며, 3%의 지분을 확보하기 위해 3억 달러를 투자한다.이는 107억 달러의 기업 가치를 나타내며, 20배의 예상 EBITDA 배수를 의미한다.이 파트너십은 금융 기관에 제공되는 솔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콜페이는 마스터카드의 금융 기관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통화 리스크 관리 및 대규모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두 회사는 수십 년간의 가상 카드 협력을 연장하여 콜페이가 마스터카드 가상 카드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무브의 검증된 서비스는 소규모 거래를 위한 송금 및 지급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기존 콜페이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중소기업에 제공될 예정이다.
콜페이의 국경 간 사업은 은행, 기관 투자자 및 기업들이 일상적인 비즈니스에서 외환 노출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콜페이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결제 플랫폼과 네트워크는 고객들이 전 세계 160개 이상의 통화로 대규모 티켓 및 대량 결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스터카드 무브의 국경 간 서비스는 금융 기관 및 기타 고객에게 200개국 이상에서 100억 개 이상의 최종 지점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무브 네트워크는 은행 계좌, 모바일 지갑, 현금 인출 장소 및 카드 등 다양한 전달 채널과 결제 유형을 지원한다.
콜페이의 CEO인 론 클락은 "이번 투자와 마스터카드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국경 간 솔루션에 대한 후원이 우리의 금융 기관 수익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콜페이는 3억 달러의 투자를 통해 107억 달러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이는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