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젝트사이언스(EXAS, EXACT SCIENCES CORP )는 이사회가 레슬리 트리그를 이사로 선임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9일, 이그젝트사이언스의 이사회는 레슬리 트리그를 2기 이사로 선임했고, 그녀의 임기는 2026년 주주 연례 회의까지 지속된다.
트리그는 54세로, 의료 및 의료 기기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부터 트리그는 아웃셋 메디컬의 최고경영자 및 이사회 의장으로 재직하며, 주주 및 투자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능숙함을 보여주었다.
아웃셋 메디컬 이전에는 글로벌 사모펀드인 워버그 핀커스에서 임원으로 활동했으며, 여러 의료 기기 회사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현재 트리그는 의료 기기 제조업체 협회의 이사회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두 개의 상장 회사 이사회에서도 활동한 경험이 있다.
트리그는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하스 경영대학원 MBA를 취득했다.
트리그는 2025년 4월 29일, 퇴직한 캐슬린 세빌리우스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선임되었으며, 세빌리우스의 사임 결정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불일치의 결과가 아니었다.
이그젝트사이언스는 세빌리우스의 이사회에 대한 뛰어난 서비스와 회사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트리그는 이사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회사의 비상근 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보상을 받을 것이며, 이 정책은 2025년 2월 19일에 제출된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에 부록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트리그는 이사회에 처음 선임되면서 375,000달러 상당의 주식 보상을 받았다.또한,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서명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