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30 07:21  |  실시간미국공시

알바니인터내셔널(AIN), 벨 텍스트론으로부터 525 복합재 부품 공급을 위한 7년 계약 체결

알바니인터내셔널(AIN, ALBANY INTERNATIONAL CORP /DE/ )은 벨 텍스트론이 525 복합재 부품 공급을 위한 7년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알바니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알바니 엔지니어드 컴포지트(AEC)가 벨 텍스트론으로부터 7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AEC는 벨 525 헬리콥터를 위한 복합재 구조 부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게 된다.

이번 계약 체결은 AEC의 성장하는 로터크래프트 사업에서 벨이라는 주요 고객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립하는 계기가 된다.

AEC의 크리스 스톤 사장은 "이번 계약 체결로 벨 525에 대한 장기 지원을 확고히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 계약은 벨과의 새로운 전략적 협력의 대표적인 사례이며, 벨의 항공기 제품군에 필수적인 복합재 부품을 제공할 추가 기회를 탐색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알바니 엔지니어드 컴포지트는 상업 및 군용 항공기, 미사일 및 무인 차량을 위한 엔진 및 기체 응용 분야의 고급 엔지니어드 복합재 부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회사이다.

AEC의 특수 복합재 솔루션은 현재 및 차세대 항공기가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연료 효율성, 비용 효율성 및 환경 친화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알바니인터내셔널은 엔지니어드 부품의 선도적인 개발 및 제조업체로, 고급 재료 가공 및 자동화 능력을 활용하여 두 가지 핵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기계 의류 사업부는 종이, 종이판, 티슈 및 타올, 펄프, 비직조 및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의 제조에 필수적인 맞춤형 소비성 벨트를 세계적으로 생산하는 선두업체이다.

알바니 엔지니어드 컴포지트는 까다로운 항공우주 응용 분야를 위한 고급 재료 기반 엔지니어드 부품의 설계 및 제조를 성장시키고 있으며, 상업 및 군용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

알바니인터내셔널은 뉴햄프셔주 로체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3개국에 30개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5,4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심볼은 AIN이다.회사 및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alb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및 미디어 연락처: JC Chetnani, 투자자 관계 및 재무 담당 부사장, jc.chetnani@albint.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