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30 09:53  |  생활경제

헨켈 염색약 브랜드 ‘프레쉬라이트’,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 공략
헤어 컬러로 나만의 개성·브랜드 강점인 컬러 발색력 부각

프레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처 이미지.
프레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처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의 염색약 브랜드 ‘프레쉬라이트(Freshlight)’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다양한 컬러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쉬라이트는 헨켈 뷰티 부문의 패션 헤어 컬러(염색약) 브랜드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염색 후 시간이 지나도 얼룩이 덜하고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여줘 너의 진짜 컬러, 헤어 컬러로 되찾은 새로운 나!’를 주제로, 프레쉬라이트와 함께 헤어 컬러를 바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프레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처 이미지.
프레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처 이미지.
영상은 모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이 시시각각 변하는 장면을 통해 스타일 변신의 즐거움과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설렘을 생동감있게 담아냈다. 여기에 바닐라베이지, 샴페인 핑크, 쿨 블랙의 다채롭고 생생한 컬러감으로 프레쉬라이트 염색약의 선명한 발색력을 강조했다.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제품을 포함한 프레쉬라이트 제품들은 쿠팡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 브랜드 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프레쉬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찾자는 브랜드의 메시지와 함께 프레쉬라이트의 탁월한 컬러 발색력을 시각적으로 잘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레쉬라이트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쉬라이트는 국내 론칭 이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패션 헤어 컬러(염색약) 브랜드다. 크림 제형, 폼 제형 탈색제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선명한 발색과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러운 색상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8종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오일 포뮬러로 모발 손상을 줄이고, 향긋한 무화과 향을 선사하는 ‘리페어 헤어 마스크’를 함께 제공해 염색 후 모발 윤기 개선과 모발 끝 갈라짐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