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SNAP, Snap Inc )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냅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스냅의 매출은 1,363.2백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194.8백만 달러에 비해 14% 증가했다.광고 수익은 1,210.9백만 달러로, 지난해 1,107.9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사용자 지표에 따르면, 일일 활성 사용자 수(DAU)는 4억 6천만 명으로, 전년 대비 9% 증가했다.평균 사용자당 수익(ARPU)은 2.96달러로, 지난해 2.83달러에서 상승했다.
스냅은 총 비용과 경비가 1,557.1백만 달러로, 지난해 1,528.0백만 달러에 비해 소폭 증가했다.운영 손실은 193.8백만 달러로, 지난해 333.2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조정 EBITDA는 108.4백만 달러로, 지난해 45.7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스냅은 이번 분기 동안 운영 활동에서 151.6백만 달러의 현금을 창출했으며, 이는 지난해 88.4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한 수치다.
또한, 스냅은 2025년 1분기 동안 27.3백만 주의 자사주 매입을 완료했으며, 총 2억 5천7백만 달러를 지출했다.
스냅의 현금, 현금성 자산 및 시장성 증권은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32억 달러에 달한다.
스냅은 앞으로도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광고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냅의 현재 재무 상태는 양호하며, 2025년 1분기 동안의 성장은 향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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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