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MAX, MediaAlpha, Inc.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디어알파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총 수익 264.3백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8.7% 증가한 수치다.거래 가치는 473.1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15.9% 증가했다.기여도는 44.0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8.9% 증가했다.그러나 순손실은 2.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손실이 증가했다.
이는 1341.6만 달러의 특정 인수 자산 상각과 FTC 관련 손실 준비금 증가에 기인한다.조정된 EBITDA는 29.4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3.7% 증가했다.회사는 고객 확보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P&C 보험 부문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졌다.그러나 건강 보험 부문에서는 고객 유입 감소로 인해 수익이 감소했다.
회사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63.6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신용 시설에 따라 156.1백만 달러의 장기 부채가 있다.또한, FTC와의 법적 문제로 인해 1200만 달러의 손실 준비금을 설정했다.
회사는 향후 12개월 동안 운영 및 자본 지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의 유동성이 충분하다.
그러나 FTC의 제안된 금전적 구제 및 민사 제재가 회사의 유동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회사는 앞으로도 고객 확보 및 수익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