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컷(CRCT, Cricut, Inc. )은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6일, 크리컷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유료 구독자는 2024년 1분기 대비 6% 증가하여 297만 명을 넘어섰다.
2025년 1분기 매출은 1억 6,26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대비 3% 감소했다.순이익은 2,39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대비 22% 증가했다.이사회는 3개의 자본 배분 항목을 승인했다.
크리컷의 CEO인 아시시 아로라는 "유료 구독자의 증가와 국제 매출의 긍정적인 성장, 강력한 수익성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관세가 불확실성을 초래했지만,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대부분의 완제품 지출을 중국 외부로 이동시켰다"고 덧붙였다.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매출은 1억 6,26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대비 3% 감소했다.플랫폼 매출은 8,00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대비 2% 증가했다.제품 매출은 8,26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대비 7% 감소했다.국제 매출은 2024년 1분기 대비 8% 증가하여 전체 매출의 22%를 차지했다.총 매출 총 이익률은 60.5%로, 2024년 1분기 54.7%에서 증가했다.
운영 이익은 2,930만 달러로, 매출의 18.0%를 차지하며, 2024년 1분기 대비 16% 증가했다.
순이익은 2,390만 달러로, 매출의 14.7%를 차지하며, 2024년 1분기 대비 22% 증가했다.희석 주당 순이익은 0.11 달러로, 2024년 1분기 0.09 달러에서 증가했다.운영에서 발생한 현금은 6,116만 달러로, 지난해 5,668만 달러와 비교되었다.1분기 동안 1,200만 달러를 사용하여 210만 주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CFO인 킴볼 실은 "우리는 연간 건강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고 있으며, 이는 재고 필요와 장기 성장 투자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사회는 1주당 0.75 달러의 특별 배당금과 1주당 0.10 달러의 정기 반기 배당금을 승인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활성 사용자 수는 592만 6천 명으로, 2024년 대비 소폭 감소했다.90일 참여 사용자는 337만 2천 명으로, 2024년 대비 4% 감소했다.유료 구독자는 297만 4천 명으로, 2024년 대비 6% 증가했다.플랫폼 ARPU는 53.10 달러로, 2024년 대비 2% 증가했다.
크리컷은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총 자산이 681,654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191,480만 달러로, 자본금은 490,174만 달러이다.크리컷은 현재 부채가 없는 상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