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브랜드(MBC, MasterBrand, Inc.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마스터브랜드가 2025년 3월 30일로 종료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 회사의 순매출은 660.3백만 달러로, 2024년 3월 31일 종료된 1분기와 비교해 22.2백만 달러, 즉 3.5% 증가했다.이번 분기에는 슈프림 인수로 인한 60.8백만 달러의 매출이 포함됐다.
슈프림을 제외한 경우, 순매출은 38.6백만 달러 감소했으며, 이는 주로 판매 단위 수의 감소로 인한 것이다.
제품 판매 비용은 458.1백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433.4백만 달러에서 24.7백만 달러, 즉 5.7% 증가했다.
총 매출 총이익은 202.2백만 달러로, 2024년의 204.7백만 달러에서 2.5백만 달러 감소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은 154.0백만 달러로, 2024년의 137.8백만 달러에서 16.2백만 달러 증가했다.
운영 소득은 37.1백만 달러로, 2024년의 62.8백만 달러에서 25.7백만 달러 감소했다.이자 비용은 19.4백만 달러로, 2024년의 14.1백만 달러에서 증가했다.세전 소득은 17.3백만 달러로, 2024년의 49.0백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순이익은 13.3백만 달러로, 2024년의 37.5백만 달러에서 24.2백만 달러 감소했다.
이 회사는 2025년 1분기 동안 4.7백만 달러의 구조조정 비용을 인식했으며, 이는 주로 인력 조정과 관련된 비용이다.
또한, 마스터브랜드는 2024년 7월 10일 슈프림 캐비닛리 브랜드를 인수했으며, 이 인수는 현금과 회전 신용 시설의 수익으로 자금을 조달했다.
현재 마스터브랜드의 총 자산은 2,955.8백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1,058.2백만 달러이다.
이 회사는 2025년 3월 30일 기준으로 1,070.0백만 달러의 총 부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의 재무 상태를 반영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