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코어(SCOR, COMSCORE, INC.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컴스코어가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이번 분기 동안 총 수익은 85,709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다.
수익의 주요 구성 요소인 콘텐츠 및 광고 측정 부문에서 수익은 73,166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0.8% 증가했다.반면, 연구 및 인사이트 솔루션 부문은 12,543천 달러로, 11.5% 감소했다.총 비용은 87,775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운영 손실은 2,066천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손실이 증가했다.순손실은 3,993천 달러로, 주주에게 배당 가능한 순손실은 8,432천 달러에 달했다.기본 및 희석 주당 손실은 각각 1.66달러로 집계됐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30,969천 달러, 제한된 현금은 3,532천 달러로 총 34,501천 달러에 달했다.
회사는 2024년 12월 31일에 체결한 신용 계약에 따라 4년 만기 6천만 달러의 대출을 받고 있으며, 이자율은 11.56%로 설정되어 있다.
또한, 2024년 7월 24일에는 기존 우선주 보유자에게 13,257,294주의 추가 우선주를 발행하여 2023년 및 2024년 배당금 지급 의무를 상쇄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광고 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향후 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나, 광고 지출 감소가 지속될 경우 추가적인 재정적 압박이 우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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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