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라이프타임브랜즈(LCUT),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5-08 22:03

라이프타임브랜즈(LCUT, LIFETIME BRANDS, INC )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8일, 라이프타임브랜즈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1억 4,01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210만 달러, 즉 1.5% 감소했다.환율 변동의 영향을 제외한 고정 통화 기준으로는 200만 달러, 즉 1.4% 감소했다.

라이프타임브랜즈의 CEO인 롭 케이(Rob Kay)는 "1분기 매출이 2024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지만, 전반적인 매출은 예상에 부합했다"고 언급했다.

매출 감소는 대량 유통 채널에서의 판매 감소와 고객 및 제품 믹스의 변화로 인한 것으로, 이는 소매 판매 둔화와 재고 과잉이 주요 원인으로 작용했다.

라이프타임브랜즈는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전자상거래, 달러 채널 및 클럽 채널에서의 매출 증가로 일부 손실을 상쇄했다.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총 매출은 1억 4,010만 달러였으며, 총 매출 원가는 8,944만 달러로, 총 매출 총이익은 5,063만 달러, 즉 36.1%의 총이익률을 기록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은 3,146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800만 달러, 즉 20.3% 감소했다.운영 손익은 11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70만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운영 손실은 9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570만 달러 감소했다.

순손실은 42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9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63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29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조정된 순손실은 53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25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32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5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 유동성은 8,960만 달러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 1,037만 달러, ABL 계약에 따른 가용성 6,320만 달러, 매출채권 매입 계약에 따른 가용 자금 1,600만 달러로 구성되었다.

라이프타임브랜즈는 2025년 전체에 대한 재무 가이던스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프로젝트 콘코드가 국제 부문의 재무 결과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프타임브랜즈는 2025년 5월 8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컨퍼런스 콜을 예정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877-451-6152(미국) 또는 1-201-389-0879(국제)이다.

현재 라이프타임브랜즈의 재무 상태는 유동성이 8,960만 달러로 안정적이며,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비용 절감 조치를 통해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다.

그러나 대량 유통 채널에서의 판매 감소와 경제적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어 향후 경영 전략에 대한 재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