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굿타임즈레스토랑(GTIM),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5-09 06:08

굿타임즈레스토랑(GTIM, Good Times Restaurants Inc. )은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8일, 굿타임즈레스토랑이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는 2025년 4월 1일로 종료되며, 회사는 이날 5시(동부 표준시)에 경영진이 실적을 리뷰하는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예정이다.회사의 주요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이번 분기 총 수익은 3.3% 감소한 3,43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2분기와 비교된다.

- 회사 소속의 배드 대디스(Bad Daddy’s) 레스토랑의 동일 매장 매출은 3.7% 감소했으며, 굿타임즈 레스토랑은 3.6% 감소했다.

연초부터 현재까지 배드 대디스는 -1.1%, 굿타임즈는 -1.9%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손실은 60만 달러였다.- 조정된 EBITDA는 100만 달러로 보고됐다.

- 회사는 분기 말에 27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기 부채는 260만 달러이다.- 이번 분기 동안 54,835주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회사의 CEO인 라이언 M. 진크(Ryan M. Zink)는 "이번 분기는 실망스러웠지만, 매출은 분기 내내 점진적으로 개선됐다"고 말했다.

그는 "3월 한 달 동안 배드 대디스 브랜드의 동일 매장 매출이 약 2.2% 감소했으며, 굿타임즈 브랜드는 약 0.4%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진크는 또한 "배드 대디스 브랜드의 비용 통제 능력에 감명을 받았다. 레스토랑 수준 운영 이익률은 13.6%로, 지난해와 동일한 수준을 유지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우리는 새로운 메뉴 아이템인 비리아 버거(Birria Burger)를 재출시했으며, 이는 5월 5일과 내셔널 버거 먼스를 기념하기에 적합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굿타임즈 브랜드의 성과는 매출 감소와 마진 압박을 경험했으며, 이는 경쟁업체의 지속적인 할인 때문이라고 진크는 말했다.

그는 "현재 미디어 믹스를 재평가하고 있으며, 라디오 광고의 효과가 감소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2025년 4월 1일 기준으로 2,712,000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자산은 86,928,000 달러이다.현재 부채는 15,591,000 달러로, 주주 자본은 32,292,000 달러이다.회사는 향후 2026 회계연도에 두 개의 레스토랑을 리모델링할 계획이다.

또한, 경영진은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에 대한 컨퍼런스 콜을 5월 8일 목요일 오후 3시(산악 표준시) 및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굿타임즈레스토랑은 40개의 배드 대디스 레스토랑과 30개의 굿타임즈 버거 및 프로즌 커스터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100% 자연산 재료로 만든 버거와 치킨 샌드위치, 시그니처 와일드 프라이, 그린 칠리 아침 부리또, 신선한 프로즌 커스터드 디저트를 제공하는 지역 퀵 서비스 개념으로 자리잡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