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웰더마, 신세계면세점서 '주요 제품 완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입지 강화

입력 2025-05-09 15:14

웰더마, 신세계면세점서 '주요 제품 완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입지 강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더마(㈜버드, 대표 이태훈)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이후 주요 제품군의 완판행진을 기록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입점 3개월 만에 이룬 이번 성과는 화려한 마케팅보다제품 본연의 품질과 효능에 집중하는 ‘제품력 중심’ 브랜드철학이 국내외 시장에서 폭넓은 공감대를 얻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콜라겐 피팅 마스크'는 콜라겐 850,000ppm의 고함량 유효 성분과 특허받은 미세홀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및 보습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과 함께 '붙이는 콜라겐'이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일본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차이슬 티트리 허브톡스 필링팩' 역시면세점을 찾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웰더마는 현재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꾸준히 확장 중이다. 특히 일본에서는 지난 2월 125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 데 이어, 현재는 약 300여 개 매장으로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마케팅활동 전부터 현지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일본 대표 소비자 평가 매체인 LDK 매거진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하며 제품력에 대한 공신력을확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신뢰도 또한 한층 높아지고 있다.

웰더마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의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웰더마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밝혔다.

한편, 웰더마는 차세대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피부 재생 및 진정 케어에 특화된 핵심 성분 PDRN을 적용한 신제품마스크팩을 출시 해 마스크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