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 뿐 아니라 애사비, 쏙 시리즈 3종 등 가볍고 간편하게 즐기는 자기관리 제품

가장 먼저 대구에서 티젠 팝업존이 운영된다. 대구 지역 최대 번화가 동성로에 위치한 올리브영 대구 타운점에서 5월 말까지 한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대구 타운에 마련된 티젠 콤부차 팝업존은 티젠이 김태리와 함께 전개하고 있는 광고 캠페인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 컨셉으로 다채롭게 꾸몄다. 방문 고객들이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 탄산 음료 콤부차와 함께 건강한 티젠의 자기관리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존에서는 최신 인기 콤부차 제품뿐 아니라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푸룬쏙, 풋사과쏙, 레몬쏙 등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들이 총출동했다.
다음으로 올리브영 가로수길 타운에 마련되는 티젠 프로모션 매대는 '젠 하이볼향 0.0' 특화 스토어로 6월 말까지 운영된다.
마지막으로 티젠 프로모션 매대가 운영되는 곳은 올리브영N 성수다.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팩토리얼 성수'에 위치하며, 총 5개 층에 걸쳐 카테고리별 12개 전문관과 체험, 소통 및 협업 공간으로 구성된 올리브영의 최대 규모 매장이다. 올리브영N 성수에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티젠 프로모션 매대는 콤부차 중심으로 운영된다.
티젠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음료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각지 핫플레이스 매장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티젠의 건강한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매대를 기획했다"며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대세인 요즘 맛있고 건강한 티젠 제품으로 자리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