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푸드컴즈프롬(WFCF, Where Food Comes From, Inc. )은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어푸드컴즈프롬이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2025년 1분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검증 및 인증 수익은 420만 달러로 44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제품 판매는 70만 달러로 변동이 없었다.총 수익은 530만 달러로 56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순이익은 3만 1천 달러로 17만 8천 달러에서 감소했다.희석 주당순이익은 0.01달러로 0.03달러에서 감소했다.회사는 31,345주의 자사주를 38만 3천 달러에 매입했다.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동안 총 수익은 530만 달러로 56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수익 구성은 검증 및 인증 서비스 수익이 420만 달러로 440만 달러에서 감소했으며, 제품 수익은 70만 달러로 변동이 없었다.전문 서비스 수익은 40만 달러로 변동이 없었다.
1분기 총 매출 총이익은 220만 달러로 230만 달러에서 감소했으며, 매출 총이익률은 41.6%로 안정적이었다.판매, 일반 및 관리비는 210만 달러로 변동이 없었다.
1분기 순이익은 3만 1천 달러, 즉 희석 주당 0.01달러로, 작년 같은 분기의 17만 8천 달러, 즉 0.03달러에서 감소했다.운영에서 제공된 현금은 60만 달러로 7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회사는 1분기 동안 31,345주의 자사주를 38만 3천 달러에 매입했다.
경영진은 오늘 오전 10시(산악 표준시)에 이 재무 결과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예정이다.
1분기 동안 순이익은 3만 1천 달러로, 작년 같은 분기의 17만 8천 달러에서 감소했다.
감소의 절반 이상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비현금 비용 7만 6천 달러로 구성되었으며, 조정 기준으로는 여러 가지 역풍을 고려할 때 바닥선에 만족하고 있다.2025년 1분기 동안 31,345주의 자사주를 38만 3천 달러에 매입했다.
디지털 자산은 몇 년 전 비트코인에 대한 소규모 투자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공공 기업이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것이 드물었던 시기에 이루어졌다.1분기 동안 저희는 비즈니스의 여러 측면에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업사이클 인증 프로그램은 세계 최초이자 가장 큰 업사이클 식품 인증 기준으로, 식품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증 마크 중 하나이다.
업사이클링은 생산자가 식품 폐기물을 줄이고 탄소 발자국을 낮출 수 있도록 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111개 회사와 628개 제품에 대한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은 스타트업 식품, 음료 및 애완동물 식품 제조업체부터 Del Monte 및 Kerry Ingredients와 같은 기존 소비재 기업까지 다양하다.또한, 저희는 단백질 제품에 대한 유료 소매 라벨링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최근 두 개의 주요 소매업체가 저희 프로그램에 추가되어, 이들 소매업체는 저희 CARE 인증 라벨을 제품에 표시할 예정이다.
이 두 고객과의 초기 출시는 약 20개 매장에서 시작되며, 올해 중 111개 매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 프로그램은 저희의 라이센스 수익원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수십만 소매 소비자들 사이에서 웨어푸드컴즈프롬의 브랜드 가시성을 높일 것이다.
현재 회사의 총 자산은 152억 1,200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56억 2,100만 달러로, 총 자본은 95억 9,100만 달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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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