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푸드(LWAY, Lifeway Foods, Inc. )는 2025년 1분기 실적 발표에서 EPS가 44% 증가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웨이푸드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이 회사의 순매출은 4,6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소비자들의 프로바이오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22분기 연속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줄리 스몰리안스키 CEO는 "2025년을 맞이하여 매출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22분기 연속으로 순매출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의 기록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의 주력 제품인 라이프웨이 케피르의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를 보았다"고 덧붙였다.
2025년 1분기 동안 라이프웨이푸드는 3,540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주당 순이익은 0.23 달러로 집계됐다.
총 매출 총이익률은 24.0%로 나타났고, 판매, 일반 및 관리비는 순매출의 20.2%를 차지했다.
라이프웨이푸드는 2025년 동안 주요 브랜드 제품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계획이며,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바이오틱 및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2025년 1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 순매출: 4,610만 달러 (전년 동기 대비 1,500만 달러 증가)- 총 매출 총이익: 1,103만 달러- 순이익: 354만 달러- 주당 순이익: 0.23 달러
회사는 2027 회계연도에 조정된 EBITDA가 4,500만에서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라이프웨이푸드는 미국 내에서 프로바이오틱 발효 음료인 케피르의 주요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치즈와 어린이를 위한 프로버그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미국, 멕시코,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 프랑스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