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투인터렉티브소프트웨어(TTWO, TAKE TWO INTERACTIVE SOFTWARE INC )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15일, 테이크-투인터렉티브소프트웨어가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순매출은 158억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35억 달러에 비해 17% 증가했다.재발 소비 지출에서의 순매출은 14% 증가하여 전체 순매출의 77%를 차지했다.
주요 기여 제품으로는 NBA® 2K25,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문명 VII, 툰 블라스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등이 있다.GAAP 기준 순매출은 158억 달러로, 지난해 140억 달러에 비해 13% 증가했다.
그러나 GAAP 기준 순손실은 37억 3천만 달러로, 지난해 29억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는 35억 5천만 달러의 영업권 손상과 1억 7천 6백만 달러의 인수 관련 무형자산 손상 때문이었다.2026 회계연도에 대한 초기 전망은 59억에서 60억 달러의 순매출을 포함하고 있다.
CEO는 "2025 회계연도에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으며, 2026 회계연도 전망은 긍정적인 모멘텀을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2025 회계연도 총 순매출은 565억 달러로, 지난해 533억 달러에 비해 6% 증가했다.
GAAP 기준 순손실은 44억 8천만 달러로, 지난해 37억 4천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테이크-투인터렉티브소프트웨어의 현재 재무상태는 총 자산 9,180.7백만 달러, 총 부채 7,043.0백만 달러, 주주 자본 2,137.7백만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