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사에어그룹(MESA, MESA AIR GROUP INC )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19일, 메사에어그룹(증권코드: MESA)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총 운영 수익은 1억 3,2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1억 1,880만 달러에 비해 1,550만 달러, 즉 13.1% 감소했다.
계약 수익은 8,067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1억 1,110만 달러에 비해 2,040만 달러, 즉 20.2% 감소했다.
이러한 감소는 유나이티드 항공과의 계약 항공기 수 감소, DHL 수익 감소, 그리고 높은 이연 수익에 기인한다.그러나 E-175 블록 시간 요금 상승으로 인해 일부 감소가 상쇄되었다.패스스루 수익은 490만 달러, 즉 27.6% 증가했다.
메사에어그룹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결과는 GAAP에 따라 560만 달러의 수익을 이연했으며, 2024 회계연도 1분기에는 300만 달러의 이전 이연 수익을 인식했다.
남은 이연 수익 잔액은 1,530만 달러로, 유나이티드 계약의 남은 기간 동안 비행이 완료됨에 따라 인식될 예정이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총 운영 비용은 2억 1,4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1억 6,7225만 달러에 비해 4,680만 달러, 즉 30.0% 증가했다.
이 증가는 주로 자산 매각에 따른 순손실 4,670만 달러와 자산 손상 비용이 2,530만 달러 증가한 데 기인한다.
비행 운영 비용은 계약 항공기 수 감소와 조종사 훈련 비용 감소로 인해 1,650만 달러, 즉 31.9% 감소했다.감가상각 및 상각 비용도 530만 달러, 즉 40.0% 감소했다.
메사에어그룹의 2025 회계연도 1분기 순손실은 1억 1,46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2.77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순손실 5,79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1.41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조정된 순손실은 40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0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조정된 순손실 2,180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53 달러에 비해 개선되었다.
조정된 EBITDA는 1,1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조정된 EBITDA 50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R는 1,26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 조정된 EBITDAR 63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메사에어그룹은 2024년 12월 분기 말에 4,000만 달러의 제한 없는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12월 31일 기준 총 부채는 2억 3,060만 달러로, 2023년 12월 31일 기준 4억 8,10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 메사에어그룹은 5,410만 달러의 제한 없는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메사에어그룹은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Form 10-Q를 조속히 제출할 계획이다.
메사에어그룹은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메사 항공의 지주회사로서 32개 주, 워싱턴 D.C., 쿠바 및 멕시코의 82개 도시에 정기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항공사이다.
2025년 3월 31일 기준 메사는 60대의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238회의 일일 출발을 기록하고 있다.
메사는 유나이티드 항공과 체결한 용량 구매 계약에 따라 모든 비행을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로 운영하고 있다.
메사에어그룹의 현재 재무상태는 총 자산 3억 8,356만 달러, 총 부채 3억 8,760만 달러, 주주 자본은 -4,037만 달러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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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