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CROX, Crocs, Inc. )는 테렌스 레일리가 최고 브랜드 책임자로 임명됐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21일, 크록스(나스닥: CROX)는 테렌스 레일리를 최고 브랜드 책임자(Chief Brand Officer)로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하며, 레일리는 크록스와 HEYDUDE 브랜드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총괄하게 된다.
테렌스는 브랜드 전문가로서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문화와의 연결, 소비자 참여 및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수립하는 데 성공적인 실적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역할에서 그는 두 브랜드의 마케팅 비전을 관리하고, 창의적인 방향성을 높이며, 회사의 글로벌 내러티브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심화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레일리는 최고 경영자(CEO)인 앤드류 리스에게 계속 보고하며, 크록스의 브랜드 사장인 앤 멜먼과 협력하여 전략과 실행을 추진할 예정이다. 리스는 HEYDUDE 브랜드의 임시 사장직을 맡고 있으며, 브랜드의 고위 리더십 팀과 함께 영구적인 구조가 발표될 때까지 이 역할을 수행한다.
레일리는 "크록스와 HEYDUDE 브랜드의 힘은 내가 25년 이상 소비자와 문화를 연결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온 경험 중에서 본 것과는 다르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캐주얼 신발 브랜드 두 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열정적인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년 동안 포스트 말론, 젤리 롤 등과 함께 remarkable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우리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앤드류 리스 CEO는 "테렌스가 2024년에 크록스에 재합류한 이후 HEYDUDE 브랜드는 그의 리더십 아래에서 상당한 성장을 이루었다. 그는 팀을 결집시키고 브랜드의 전략적 초점을 강화하며 소비자와의 진정한 연결을 재확립했다. 오늘 우리가 보고 있는 긍정적인 신호들은 지속 가능한 장기 브랜드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크록스는 혁신적인 캐주얼 신발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결합하여 소비자들이 알고 사랑하는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크록스의 제품은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도매 및 직접 소비자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2025년 5월 21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향후 전망, 경영진의 기여 및 기대(재무적 또는 기타)와 의도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며,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독자들은 최근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과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후속 문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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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