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커스아웃도어(DECK, DECKERS OUTDOOR CORP )는 2025년 연례 보고서를 제출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데커스아웃도어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제출했다.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2025년 회계연도 동안 회사의 총 매출은 4,985,612천 달러로, 전년 대비 16.3% 증가했다.
브랜드별로는 UGG 브랜드가 2,531,351천 달러, HOKA 브랜드가 2,233,090천 달러, 기타 브랜드가 221,171천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특히 HOKA 브랜드는 23.6%의 성장을 보였다.
회사의 총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은 HOKA와 UGG 브랜드의 모든 채널에서의 글로벌 매출 증가에 기인하며, 기타 브랜드는 매출 감소를 경험했다.
UGG 브랜드는 특히 국제적으로 높은 수요를 보였고, HOKA 브랜드는 성능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회사의 총 매출 총 이익률은 57.9%로, 전년 대비 23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SG&A)은 1,706,571천 달러로, 전년 대비 17.1% 증가했다.운영 수익은 1,179,092천 달러로, 27.1% 증가했다.
회사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889,188천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운영 자금 및 계약 의무를 충족하는 데 충분하다.
또한, 회사는 2024년 9월 13일에 6대 1의 주식 분할을 실시했으며, 이로 인해 모든 이전 기간의 재무 결과가 조정되었다.
회사는 Koolaburra 브랜드의 독립 운영을 단계적으로 종료하고 있으며, Sanuk 브랜드의 자산 매각을 완료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전략적 초점을 강화하고 주요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기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다.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