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푸드(LWAY, Lifeway Foods, Inc. )는 2025년 주요 소매업체와의 유통 확대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4일, 라이프웨이푸드가 주요 소매업체와의 유통 확대를 발표했다.
회사는 2025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두 달 동안 순매출이 3,760만 달러를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7% 증가한 수치다.2025년 5월 31일 기준으로 연간 누적 순매출은 8,370만 달러에 달한다.
라이프웨이푸드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되는 2분기 순매출이 5,200만 달러에서 5,6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프로바이오틱 및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발효유 음료 및 부드러운 발효 치즈 카테고리에 대한 추가적인 주목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유통 확대는 회사의 주요 제품 라인의 유통을 전국적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단계로, 프로바이오틱이 풍부한 장 건강 식품을 소비자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회사의 사명을 반영한다.
주요 소매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라이프웨이의 프로바이오틱이 풍부한 케피르와 농부 치즈를 더 많은 가정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유통 확대에는 아마존 프레시, BJ's 도매 클럽, CVS, HEB, 하이비, 킹 수퍼스, 프레드 마이어, 랄프스, QFC, 로우스 푸드, 퍼블릭스, 타겟, 홀푸드 마켓, 윈-딕시 등 여러 주요 소매업체가 포함된다.
라이프웨이푸드의 CEO인 줄리 스몰리안스키는 "이번 확장은 장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하는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라이프웨이푸드는 2025년 12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에서 이러한 위험 요소와 불확실성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웨이푸드는 현재 미국, 멕시코,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 프랑스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 발효 음료인 케피르의 주요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라이프웨이푸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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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