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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모먼트(PMNT),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18 05:50

퍼펙트모먼트(PMNT, Perfect Moment Ltd. )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17일, 퍼펙트모먼트(뉴욕증권거래소: PMNT)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예비 감사되지 않은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럭셔리 의류 시장의 전반적인 부진에도 불구하고, 4분기 동안 퍼펙트모먼트는 2.6% 증가한 5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연간 매출은 12% 감소한 2,14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2024 회계연도에 종료된 휴고 보스와의 협업을 제외하면,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 증가했다.

매출 감소는 회사의 주요 도매 고객 중 하나인 매치 패션이 파산 신청을 한 것과 관련이 있다.

경영진, 인프라 및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투자 증가와 함께 이러한 요인은 운영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 결과, 회사는 FY25에 약 1,60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퍼펙트모먼트의 회장 맥스 고트샬크는 "지난 해는 통합과 변혁의 해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경영진을 의미 있게 업그레이드하고 비효율성을 해결하며 운영의 규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했다.

우리는 지금 나아가고 있는 궤적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으며,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새로운 고위 경영진 아래, 캐나다 구스, LVMH, 팀버랜드 출신의 주요 인사들이 합류하여 수익성 및 장기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새로운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이러한 노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미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

퍼펙트모먼트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1,270만 달러 이상의 도매 사전 주문을 확보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30% 증가한 수치로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수치이다.

또한, 9월 이후 5개의 새로운 지역 대리점이 계약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50개의 새로운 계정이 개설되었다.

주요 효율성 프로그램이 시행되어 미국 및 유럽 유통 허브가 개설되고 물류가 개선되었으며, 이로 인해 세금 및 비용이 절감되었다.

할인 판매가 줄어들고 정가 판매가 개선되면서 가격 결정력이 증가하고 소비자 수요가 강해지고 있다.

퍼펙트모먼트의 CFO이자 COO인 차스 위라싱헤는 "2월에 퍼펙트모먼트에 합류한 이후, 우리는 장기적이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기초를 다지는 데 빠른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주문을 늘리고, 마진을 개선하며, 거시 경제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우리의 능력은 브랜드의 강점과 새로운 경영진의 역량을 입증한다." 퍼펙트모먼트는 디지털 참여 및 브랜드 가시성에서 뛰어난 성장을 보고했으며, 이는 브랜드의 글로벌 럭셔리 아이콘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FY25 동안 유명인, 패션 모델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게시한 콘텐츠는 9억 3,400만 명 이상에게 도달했으며, 이는 퍼펙트모먼트의 문화적 지위에 대한 강한 지지를 나타낸다.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보도는 12개월 동안 166억 명 이상의 월간 고유 방문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08% 증가한 수치로, 퍼펙트모먼트를 애플 및 나이키와 같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동등한 수준으로 올려놓았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의 팔로워 수는 440,000명을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5% 증가한 수치로, 퍼펙트모먼트의 고객 및 지지자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2025 회계연도에는 디아지오의 존니 워커 블루 레이블과 최근 발표된 BWT 알파인 포뮬러 1 팀과의 성공적인 고프로필 협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성과 및 패션 분야에서 회사의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 회사는 스키를 넘어 연중 럭셔리 아우터웨어 및 액세서리로 확장할 계획이며, 이는 300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연평균 6.7% 성장하고 있다.퍼펙트모먼트는 FY25 감사 결과를 이달 말까지 발표할 예정이다.

퍼펙트모먼트는 기술적 우수성과 패션 중심 디자인을 결합하여 슬로프에서 도시, 해변 등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고성능 럭셔리 스키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1984년 프랑스 샤모니의 산에서 극한 스포츠 영화 제작자이자 전문 스키어인 티에리 도나르드의 비전으로 탄생했다.

40년 이상 지속된 모험의 감각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구축되었으며, 도나르드는 품질, 스타일 및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에 의해 추진되었다.

2012년, 영국-스위스 기업가 부부인 제인과 맥스 고트샬크가 브랜드의 소유권을 인수했다.

제인의 창의적인 지휘 아래, 퍼펙트모먼트는 새로운 스타일 초점을 주입받아 브랜드의 유산 정신을 재점화하고, 핏, 성능 및 최상의 기능성 소재 사용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및 주요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마이테레사, 넷어포터, 해롯, 셀프리지스, 삭스, 버그도프 굿맨 및 니먼 마커스와 같은 대형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펙트모먼트는 KOL(주요 의견 리더)를 정의하며, 이는 특정 주제에 대한 전문가로 여겨지며, 그들의 의견이 대중에게 존경받는 사람이다.KOL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영향력,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 및 위상에 의해 식별된다.

KOL에는 유명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패션 모델, 미디어 출처 기여자 및 패션 산업의 저명한 인물 등이 포함될 수 있다.

KOL의 출처, 소셜 미디어 및 청중 도달 통계는 회사의 홍보 회사의 보고서에 의해 제공된다.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결과는 예비적이며 감사되지 않았으며 변경될 수 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전체 회계연도의 연간 재무 마감 프로세스를 아직 완료하지 않았으며, 독립 감사인도 전체 회계연도 재무 제무제표에 대한 감사를 완료하지 않았다.

이 보도 자료의 재무 결과는 회사의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전체 회계연도 운영 결과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회사가 재무 마감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재무 제무제표를 최종화하며, 독립 감사인이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재무 제무제표를 검토하는 동안, 회사는 이 보도 자료에 제시된 예비 재무 정보에 조정이 필요한 항목을 식별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경은 중대할 수 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연례 보고서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기 전까지 이러한 재무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획이 없다.

이 보도 자료에는 미래 사건에 대한 기대 또는 예측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기대하다", "믿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식별될 수 있으며, 이는 미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하거나 나타내거나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다.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거래에서의 수익 사용과 관련된 진술을 포함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현재의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 결과나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요인은 회사의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서류에 설명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독자들은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하며, 이는 발표된 날짜에만 유효하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회사 연락처: 줄리 로빈슨, 브랜드 디렉터, 퍼펙트모먼트, 전화 +44 7595178702, 이메일 연락처. 투자자 연락처: CMA 투자자 관계, 전화 (949) 432-7554, 이메일 연락처.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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