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젝코(AZEK), 상업 부문의 스크랜턴 제품 사업을 스카이 아일랜드 캐피탈에 매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24 20:46

아젝코(AZEK, AZEK Co Inc. )는 상업 부문의 스크랜턴 제품 사업을 스카이 아일랜드 캐피탈에 매각했다고 발표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아젝코(뉴욕증권거래소: AZEK)는 스카이 아일랜드 캐피탈과의 스크랜턴 제품 사업 매각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이 계약은 2025년 6월 20일자로 체결되었으며, 같은 날 거래가 완료됐다.

아젝코는 아름답고 유지 관리가 용이하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야외 생활 제품을 제조하는 업계 선두 기업이다.

아젝코의 스크랜턴 제품 부문은 1978년부터 고품질 HDPE 플라스틱 솔루션의 시장 리더로 자리 잡아왔다.

아젝코의 주거 및 상업 부문 사장인 조나단 스켈리는 "오늘은 스크랜턴 제품 팀에게 흥미로운 새로운 장이 시작되는 날이다"라고 말했다.

스카이 아일랜드 캐피탈의 잭 워터스트리트 매니징 파트너는 "스크랜턴 제품 팀과 힘을 합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스크랜턴 제품은 현재 위치에서 계속 운영되며,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연속성을 보장할 예정이다.

아젝코는 스크랜턴 제품 매각에 대해 윌리엄 블레어 & 컴퍼니를 재무 자문사로, 라탐 & 와킨스를 법률 자문사로 두었다.

아젝코는 약 2,000명의 직원과 함께 혁신적인 제품 제조에 재활용 소재 사용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매년 수억 파운드의 폐기물과 스크랩을 매립지에서 제외하고 있다.

아젝코는 최근 뉴스위크에서 미국의 가장 책임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시카고 트리뷴과 미국 뉴스 & 월드 리포트에서 최고의 직장으로 인정받았다.

본사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아이다호, 조지아, 네바다, 뉴저지, 미시간, 미네소타, 텍사스에 제조 및 재활용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